영화 / / 2023. 9. 6. 21:12

픽사 애니메이션 "인크레더블 2(2018)" 스토리와 관전 포인트 그리고 메세지 및 흥행수익

인크레더블 2의 공감할 수 있는 가족의 역동성이 담긴 스토리와 관전 포인트를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기록을 경신한 흥행수익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밥파,헬렌 파, 바이올렛 파, 대쉬,잭잭 인크레더블 포스터

픽사 애니메이션 "인크레더블 2(2018)"의 스토리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

  "인크레더블 2"의 주요 강점 중 하나는 파 가족의 역동성을 묘사한 것에 있습니다. 초능력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많은 실제 가족들이 직면한 것과 같은 도전에 대처합니다. 밥(미스터 인크레더블)은 집에 머무르는 아빠 역할을 맡게 되고, 헬렌(엘라스티걸)은 슈퍼히어로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회복하려는 임무를 시작합니다. 이 역할 반전은 현대 가족들에게 반향을 일으키는 신선하고 공감할 수 있는 관점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또한 등장인물들이 초인적인 것보다 더 인간적으로 느끼게 만드는 재미있고 마음이 따뜻한 순간들의 문을 엽니다. 그리고 영화의 시의 적절한 메시지를 알아본다. 이 영화는 가족의 역동성, 성 역할, 개인적 책임과 직업적 책임의 균형을 맞추는 문제를 주제로 합니다. 그것은 첫 번째 영화를 성공으로 이끈 유머, 액션, 마음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인크레더블 2"는 엔터테인먼트와 관련된 사회적 메시지를 혼합합니다. 엘라스티걸이 범죄와 싸우고 슈퍼히어로의 귀환을 홍보하면서, 영화는 양성 평등과 미디어 영향력에 대한 주제들을 파헤칩니다. 그것은 스크린에 대한 우리 사회의 집착과 기술에 대한 우리의 의존의 결과들에 대해 생각하게 만드는 질문들을 제기합니다. 이러한 메시지들을 전달하는 동안, 영화는 재미와 모험의 감각을 잃지 않아서, 모든 연령의 관객들에게 완벽한 균형을 만듭니다.

 히어로물의 관전 포인트

  픽사는 최첨단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하고, "인크레더블 2"도 예외가 아닙니다. 전체적으로 1년의 기간이 헛되지 않고 큰 효과로 인식되고 있다. 크리스 스턱먼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정교해지는 픽사 생명력의 판 위치와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을 연상케 하는 감독의 높은 위치의 액션신을 높이 평가했다.(5) 제레미 얀스도 스릴 넘치는 액션신을 높이 평가했지만 자신만의 철학은 심오하다. 그는 느끼지 못했다며 '술 없이 보기 좋은 영화'라는 평가를 내렸다 그 영화는 강렬한 색상, 복잡한 캐릭터 디자인, 그리고 입이 떡 벌어질 정도의 액션 시퀀스가 있는 시각적인 즐거움입니다. 그것이 엘라스티걸의 곡예이든 잭-잭의 예측할 수 없는 힘이든, 모든 프레임은 애니메이션 기술의 경계를 허물고자 하는 스튜디오의 헌신에 대한 증거입니다. 액션 장면들은 시각적으로 인상적일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을 그들의 자리 가장자리에 있게 하면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신납니다. " 인크레더블 2"(2018)는 그 전신의 유산에 부응하는 슈퍼히어로 효과입니다. 관련성 있는 가족 역학, 놀라운 활력, 시의 적절한 소셜 코멘터리로 모든 사람에게 상품을 제공합니다. 원작 영화의 중독자이든, 그저 재미있고 연구를 자극하는 영화를 찾고 있든, 인크레더블 2"는 반드시 봐야 하는 영화입니다. 따라서 가족들을 모아 슈퍼히어로 모자를 쓰고, 이 상상할 수 없는 영화적 경험에 멍해질 준비를 하세요.

흥행수익 및 애니메이션에 대한 인식

"인크레더블 2"(2018)는 기록을 경신하고 역대 최고 수익을 올린 애니메이션 영화 중 하나가 되며 엄청난 흥행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2021년 9월 업데이트된 마지막 지식에 따르면, 다음은 "인크레더블 2"의 흥행 수익 수치입니다:
국내(미국) 박스오피스: 약 6억 8백만 달러, 국제 박스 오피스: 약 6억 3천4백만 달러, 전 세계 박스 오피스 총액: 약 12억 4200만 달러이다. 개봉작 및 해외 개봉 등으로 인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흥행 수치가 변동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니메이션이 메이저 하지 않은 한국 시장에서 메이저 블록버스터들과 애니메이션 영화의 분명한 위상 차이를 감안해야 할 필요성이 있다. 자주 애니메이션 영화가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하는 북미와 일본과는 달리 한국에서 애니메이션 영화가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것은 2017년 1월 "너의 이름은"이 마지막으로, 적지 않은 개봉 편수에 비해 상영관을 많이 배정받지 못하며 1위에 오르는 것은 더더욱 힘들다. 인크레더블 2가 상대적으로 많은 상영관을 배정받을 수 있었던 것은 개봉 전까지 같은 디즈니 배급의 앤트맨과 와스프를 제외하면 경쟁작이 전무했기 때문이다. 인크레더블 2의 좌석판매율이 상대적으로 낮은 것도 이전의 애니메이션 작품들이 타 작품에 비해 적은 상영관을 배정받아 좌석판매율이 높게 나타났던 점이 크게 작용한다. 이러한 상황에서 블록버스터와 애니메이션 영화의 단순 비교가 과연 타당한지는 검토가 필요하다. 애니메이션에 대한 인식의 차이가 국내와 해외가 비교될 정도로 차이가 많이 나는 것은 주목할 만한 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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